프로젝트를 관리할 Trello를 사용하려다가 더 확장된 기능들이 구현된 Notion을 알게되어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.
Notion – The all-in-one workspace for your notes, tasks, wikis, and databases.
A new tool that blends your everyday work apps into one. It's the all-in-one workspace for you and your team
www.notion.so
구글 아이디로 쉽게 가입할 수 있었고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.
Metting Notes를 기록하거나 ToDo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고 인사과정 여행 계획등 비지니스부터 개인적인 용도의 다양한 템플릿을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주로 사용할 것은 칸반보드 형태의 To-Do 리스트가 될 것이고 그 외에는 좀 더 사용해보고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.